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콘덴서 형 헤드폰의 한계
콘덴서 형 헤드폰의 대표라고하면 옛날부터 STAX입니다.
STAX 사의 헤드폰이라고 부르지 않고 스스로를 이어 스피커라는 명목으로
있습니다. 하지만 헤드폰 인 것에는 변함이 없습니다.
이전 쓴 것처럼, 필자는 STAX 이외의 헤드폰을 오디오 마니아
인정하지 않았습니다. 어떤 의미에서는 팬이기도했습니다!
그 섬세하고 독특한 분위기를 가진 소리는 무엇에도 대신하기 어려운 소리였습니다.
STAX 사가 이어 스피커로 청구 것도 다소 무리가 있더라도
납득 않을 수 없습니다.
콘덴서는 일본의 축축한 기후에는 적합하지 않다. 이 수
STAX 사는 일본 업체에서 그 근처도 알고 있고 비 문제.
그러나 아날로그 레코드, CD 고해상도와 음원이 어떤 의미의 진보를
이루는 가운데 콘덴서는 소리가 따라갈 수 없게되어있는 것 같습니다.
이것은 옛날 쿼드 명작 콘덴서 스피커 등에서도 같은 일이
친구 집에서도 확인되고 있습니다.
아무래도 디지털되어 소리가 선명하게 된 것이 원인 인 것.
STAX 사의 최신형 콘덴서 이어 스피커에서 고해상도 음원을
듣고 완전히 헛 스윙 상태. DAC 주위의 퀄리티가 올라가면
올라 갈수록 뭐 .. 취향도 있으니까? 로 정리된다?
아니 ~ 취향의 문제가 아니라 완전히? ? ? ? 상태.
분명히, 이어 스피커는 역할을 끝내려고하는 생각이 듭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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